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푸르밀 ‘초코츄러스라떼’ 출시

2021-04-06 07:23:50

푸르밀 ‘초코츄러스라떼’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푸르밀이 신제품 ‘초코츄러스라떼’를 출시했다.

푸르밀 관계자는 "‘초코츄러스라떼’는 대표적인 길거리 간식인 츄러스를 음료로 재해석 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신제품이다"이라며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 풍미와 초코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기분 전환으로도 제격이다"고 말했다.

푸르밀은 최근 몇 년 간 츄러스가 대학가, 놀이공원 등에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가 높아지는 점에 착안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액상 컵 타입(RTD) 형태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은 진한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브라운 컬러에 츄러스 이미지를 넣어 제품 특징을 살렸다.

한편, 푸르밀은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트렌드를 반영해 배송 및 보관이 용이한 컵음료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월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을 오픈한 후, 기존 스테디셀러인 ‘더 깊고 진한 흑당밀크티’, ‘더 깊고 진한 흑당카페라떼’, ‘달고나라떼’ 등 컵음료 제품군이 높은인기를 끌고 있다.

‘초코츄러스라떼(250mL)’는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