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비움효소, 네이버 쇼핑라이브 ‘앵콜전’서 푸드 카테고리 2위 기록

2021-04-01 18:57:09

비움효소, 네이버 쇼핑라이브 ‘앵콜전’서 푸드 카테고리 2위 기록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비움효소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앵콜 방송에서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푸드 카테고리 2위를 기록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남성 뷰티 유튜버 서기채널이 호스트를 맡았다. 서기채널은 방송 중 비움효소를 직접 맛보고 제품 관련 궁금증을 직접 해소해주는 등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공감을 얻었다.

한국인의 식습관을 분석 및 연구해 만들어진 비움효소는 불규칙한 식습관을 지닌 대한민국 현대인들에게 체질개선 솔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메시지인 몸속부터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보이기 위해 지난 12월 EXID 멤버이자 연기자로 활동 중인 하니(안희연)을 뮤즈로 발탁했다.

비움효소 관계자는 “비움효소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으로 앵콜 방송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라이브 방송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비움효소를 선보이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한층 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