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K매직은 SK텔레콤과 업무 제휴를 맺고 전국 3,500여 개 SKT 매장을 통해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등 전 취급 품목을 렌탈 상담 및 가입 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다각화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4월 말까지 1,700여개 SKT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 체험 및 렌탈 상담과 가입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후 5월부터 전국 3,500여개 SKT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 지난해 3월,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선보인 체험형 매장, ‘SK매직, 브랜드 존’도 기존 6개점에서 올해까지 전국 주요 매장 20개 지점으로 확대해 운영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SK매직은 제품 체험은 물론 렌탈 서비스 상담/가입까지 현장에서 원스톱(One-Stop)으로 가능한 오프라인 채널을 대폭 확보하게 됐다. 이뿐 아니라 향후 SK텔레콤과 지속적인 업무 제휴를 통해 결합 상품을 비롯한 AI 관련 상품 출시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우선 4월 말까지 1,700여개 SKT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 체험 및 렌탈 상담과 가입까지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후 5월부터 전국 3,500여개 SKT 매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 지난해 3월, SK텔레콤 ‘T월드’ 매장 내 ‘숍인숍(Shop in Shop)’ 형태로 선보인 체험형 매장, ‘SK매직, 브랜드 존’도 기존 6개점에서 올해까지 전국 주요 매장 20개 지점으로 확대해 운영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SK매직은 제품 체험은 물론 렌탈 서비스 상담/가입까지 현장에서 원스톱(One-Stop)으로 가능한 오프라인 채널을 대폭 확보하게 됐다. 이뿐 아니라 향후 SK텔레콤과 지속적인 업무 제휴를 통해 결합 상품을 비롯한 AI 관련 상품 출시 등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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