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약 한 달간 진행된 ‘티몬 유튜브각 챌린지’의 최종수상작을 30일 발표했다. 티몬 측은 이번 공모전이 다수의 흡입력 있는 콘텐츠로 티몬의 쇼팅팁과 특가 혜택을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티몬은 특가 쇼핑을 위한 꿀팁과 구매후기, 서비스 특장점 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달 22일부터 유튜브 공모전을 진행해왔다. 이번 달 21일까지 약 한달 간 ▲특가쇼핑팁, ▲슈퍼세이브, ▲패션쇼, ▲상품리뷰, ▲브이로그 총 5개 부문에 걸친 작품을 공모했고, 심사로 총 15편의 본선진출작을 뽑아 100% 고객 투표로 대상을 선정했다.
고객 투표 결과, 대상은 슈퍼세이브 부문에 응모한 ‘정가로 사는 사람들 여기 집중!’영상이 차지했다. 해당 영상은 티몬의 특가 혜택들을 귀에 쏙 꽂히는 음악과 흥겨운 댄스로 표현해 31.1%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얻었다. 대상 수상자는 부문별 최우수상과의 중복 수상으로 총 1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티몬은 이 밖에도 부문별 최우수, 우수, 장려와 특별상을 포함 총 16명에 대한 수상을 30일 오전 누리집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티몬은 특가 쇼핑을 위한 꿀팁과 구매후기, 서비스 특장점 등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쉽고 유쾌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달 22일부터 유튜브 공모전을 진행해왔다. 이번 달 21일까지 약 한달 간 ▲특가쇼핑팁, ▲슈퍼세이브, ▲패션쇼, ▲상품리뷰, ▲브이로그 총 5개 부문에 걸친 작품을 공모했고, 심사로 총 15편의 본선진출작을 뽑아 100% 고객 투표로 대상을 선정했다.
고객 투표 결과, 대상은 슈퍼세이브 부문에 응모한 ‘정가로 사는 사람들 여기 집중!’영상이 차지했다. 해당 영상은 티몬의 특가 혜택들을 귀에 쏙 꽂히는 음악과 흥겨운 댄스로 표현해 31.1%의 압도적인 득표율을 얻었다. 대상 수상자는 부문별 최우수상과의 중복 수상으로 총 11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된다. 티몬은 이 밖에도 부문별 최우수, 우수, 장려와 특별상을 포함 총 16명에 대한 수상을 30일 오전 누리집과 공식 SNS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