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HDC아이앤콘스, ‘신공덕 아이파크’ 4월 분양 예정

2021-03-29 16:05:18

신공덕 아이파크 조감도.(사진=HDC아이앤콘스)이미지 확대보기
신공덕 아이파크 조감도.(사진=HDC아이앤콘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HDC아이앤콘스가 서울 마포구 신공덕동 일대에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짓는 ‘신공덕 아이파크’를 오는 4월 선보일 예정이다.

‘신공덕 아이파크’는 지하 8층~지상 32층 규모로 조성되며,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49㎡ 총 140세대(일반분양 136세대)로 이뤄진다. 이번에는 단지 내 상업시설도 동시에 분양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단지는 5호선·6호선·경의중앙선·공항철도선 등이 모두 지나는 ‘공덕역’이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쿼드러플 초역세권이라는 점이 눈에 띤다. 이를 통하면 여의도, 시청, 광화문 등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 쉽고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 도보 생활권 내 대형쇼핑시설 및 전통시장 등 풍부한 쇼핑 인프라를 비롯해 쾌적한 산책로와 공원까지 품고 있어 높은 주거 만족도가 예상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이 지닌 특화요소도 주목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롭다. 또 오피스텔과 비교해 높은 전용률을 보유해 넓은 실사용 면적을 누릴 수 있다.

도시형생활주택과 동시에 분양하는 상업시설도 관심사다. ‘신공덕 아이파크’ 상업시설은 140세대의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있어 안정성이 높다는 게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활발한 초역세권 입지로 고객 유치에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주변에 위치한 다수의 주거단지들을 중심으로 배후수요도 풍부하다”며 “브랜드 가치를 더한 고품격 외관 및 인테리어 등을 통해 차별화를 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