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

2021-03-26 14:28:32

아모레퍼시픽, 포스트코로나 캠페인 영상 ‘코로나 블루:밍’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3월 26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전달하고자 제작한 ‘코로나 블루:밍’ 영상을 공개했다.

3개의 본편으로 구성한 영상은 코로나19 상황 속 일상을 블루(우울함)가 아닌 ‘나, 가족, 이웃을 위한 블루밍(Blooming, 꽃을 피우는)의 시간으로 바라보자’는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시각과 제안을 담았다.

영상의 내레이션은 아모레퍼시픽 마몽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조수민씨가 맡았다. ‘코로나 블루를 블루:밍으로 바꾸는 지혜’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따뜻한 음성으로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