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주항공, 국제선 ‘기프티켓’ 왕복 항공권 판매

2021-03-25 15:49:37

제주항공 항공기.(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항공기.(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선물용 항공권인 ‘기프티켓’ 판매를 국제선까지 확대한다.

제주항공은 국제선 기프티켓을 이달 25일 오후 6시부터 4월 7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의 선물용 기프티콘인 기프티켓은 탑승인원 및 날짜의 제약을 받지 않아 유효기간동안 누구든 원하는 날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항공권이다.

기프티켓 수령 후 인증번호를 통해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 마이페이지에 ‘기프티켓’을 등록하고 항공권 예매 진행 시 쿠폰으로 적용해 결제하는 시스템이다.

구매 후 최초 등록 유효기간은 3개월(93일)이다. 이는 3개월 단위로 최대 5년까지 연장 가능하고 등록 후에 180일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한 번 등록된 기프티켓은 사용여부와 관계 없이 180일이 지나면 사용 처리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당장은 해외여행을 떠나기 부담스러운 상황이지만 구매 후 5년 이상까지 사용을 연장할 수 있어 추후 여행 계획을 가진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