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위니아딤채, 2021 브랜드파워(K-BP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선정

2021-03-25 08:35:28

위니아딤채, 2021 브랜드파워(K-BPI) 김치냉장고 부문  1위 선정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위니아딤채(대표 김혁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김치냉장고 부문에 ‘딤채’가 2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3년 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 한 것이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모두 가장 높은 평가를 받으며 김치냉장고 부문에서 브랜드 파워를 과시했다"며 "위니아딤채는 1995년 김치냉장고 ‘딤채’를 출시한 이후 업계에서 유일하게 제품의 4룸 각 룸 별 ‘오리지널 독립 냉각’ 제어, ‘오리지널 탑 쿨링’ 시스템 등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올해도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켰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