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의 썸머 컬렉션 화보는 피크닉과 가드닝 이야기가 담긴 ‘Darling garden’ 여름 테마를 중심으로 자연 속 활동적인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이번 컬렉션은 꽃, 나무, 과일 등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달링 플라워 가든 원피스’는 로맨틱한 꽃 프린트가 포인트로 봉긋한 퍼프소매와 프릴 장식이 사랑스러움을 더해준다.
이어 컴포트&프릴리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는 여름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바다와 자연 배경의 썸머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퐁소 특유의 심플하고 엣지있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신소재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템들로 구성해 착용감은 물론 기능성도 더욱 강화했다. 해충퇴치 기능의 안티 버그(Anti bugs) 소재를 접목한 ‘스마일 점퍼’는 가볍고 구김이 적어 휴대하기 용이해 야외 나들이나 휴가철 물놀이 등 어디에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우리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놀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자연을 담은 썸머 컬렉션 화보를 선보이게 됐다”며 “알로앤루·알퐁소가 선보이는 활기차고 화사한 썸머 컬렉션 아이템들과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