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 개최

2021-03-19 17:09:13

‘미리보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with 골프존’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2021시즌 개막전인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개최를 기념해 롯데렌탈과 골프존 주최로 열린 ‘미리보는 롯데렌터카여자오픈 with 골프존’ 대회에서 김지현-조아연 팀이 총상금 1천620만 원을 획득하며 380만 원을 획득한 최혜진-이소영 팀을 상대로 승리의 기쁨을 안았다.

이번 경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됐으며, 직관하지 못하는 골프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골프존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N골프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온라인 라이브 중계를 통해 대회를 실시간으로 관람한 동시 시청자 수가 총 약 5천여 명에 달하했다.

경기를 마친 김지현과 조아연은 “KLPGA투어 정규 시즌 개막을 앞두고 팬분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매우 뜻깊었던 시간이었고 동료들과 함께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되었다”라며, “경기 내내 대화를 많이 나누면서 플레이했던 것이 오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데 도움이 됐던 것 같다. 앞으로 있을 시합에서 좋은 결과로 팬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