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주항공 “사이판 관광 후 영화 ‘미나리’ 관람하세요”

2021-03-19 13:50:26

컨셉상영회 관련 이미지.(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컨셉상영회 관련 이미지.(사진=제주항공)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CGV와 함께 여행과 영화를 결합한 ‘컨셉상영회’를 오는 24일까지 매일 1회씩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컨셉 상영회’에서는 ‘CGV X 제주항공 미나리행 특별 항공편’에 탑승한 여행객들이 스크린 속 제주항공 승무원의 환영 인사 및 안전수칙 안내 방송을 따라 가상 비행을 시작하고 이후 EBS <세계테마기행> ‘사이판’ 특별판 영상을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진 후 영화 ‘미나리’를 관람하게 된다.
‘컨셉 상영회’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컨셉 상영회에서 여권, 선글라스 등 여행 아이템을 장착 후 사진을 찍어 #CGVAirport #CGV무비트립 #제주항공CGV특별항공편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CGV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제주항공과 CGV의 ‘컨셉 상영회’는 전국 CGV 34개 극장에서 24일까지 매일 오후 6시20분에 진행되며 티켓가격은 1만5000원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