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휠라 언더웨어, 2021 S/S ‘인핏 컬렉션’ 출시

2021-03-18 18:56:51

휠라 언더웨어, 2021 S/S ‘인핏 컬렉션’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21 S/S ‘인핏 컬렉션’을 출시, 브랜드 모델 김재경의 새로운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휠라 관계자는 "인핏 컬렉션은 아이템 전반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으로 안팎 맵시를 살려주는 언더웨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시즌에는 휠라의 헤리티지 감성이 담긴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자연스러운 모양과 유연가공을 거친 소재의 부드러움을 반영했다"고 전했다.

휠라의 아이코닉 컬러인 레드, 네이비를 비롯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멜란지 그레이, 봄기운을 가득 담은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또한 가능하다. 남성 드로즈도 라인업에 포함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즐길 수 있다.

여성용 브라 세트는 풀컵 스타일의 와이어 브라와 뒷판 헴 원단으로 옷맵시를 살려주는 드로즈로 구성됐으며, 남성용은 사선 블럭킹 포인트의 아웃밴드가 돋보이는 드로즈 제품이 총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여성용, 남성용 모두 흡한속건의 기능성 원단인 네오프레시, 프리즈마 멜란 소재를 사용해 보다 빠른 땀 흡수로 쾌적함을 더했다.

한편, 올봄 인핏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재경의 화보도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김재경은 ‘My lazy day’라는 테마 아래, 인핏 컬렉션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하루를 다양한 모습으로 그려냈다.

김재경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실내에서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듣는 등 일상적인 모습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며 인핏 컬렉션 고유의 편안한 감각을 한층 돋보이게 표현했다. 특히 김재경의 반려견인 ‘마카롱’이 화보 속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김재경은 마카롱과의 동반 촬영으로 더욱 다채롭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펼쳐 보였다는 후문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