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 새학기 맞이 소년보호관찰대상자 50명 원호품 전달

2021-03-18 10:39:03

(제공=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제공=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소장 김정렬)는 2021년 새학기를 맞해 중, 고등학교 및 대학교에 진학한 소년 보호관찰대상자 50명에게 원호품(문화상품권)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대상자를 독려하고 학교생활에 원만히 적응토록 지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에 원호품을 받은 한 소년보호관찰대상자는“코로나19로 인해 등교를 거의 하지 못해 마음이 많이 느슨해 졌었는데 보호관찰소에서 격려 차 문화상품권을 지원해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재범에 연루되지 않고 성실히 학교 생활에 임하겠다”고 다짐해 보였다.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는 그동안 보호관찰 대상자들의 불우한 환경을 개선하고 재범을 방지하기 위해 사회자원과 연계해 다양한 원호를 해오고 있다.

김정렬 부산서부준법지원센터 소장은 “소년 보호관찰 대상자들이 원만히 학교 생활에 적응하고 건전한 사회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