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홈플러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홈플러스 점포, 온라인 전 채널에서 창립 24주년 기념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연다. 역대 최대 규모로 기획한 행사로, 비비안/휠라/제임스딘 등 40여 개 브랜드와 협업하여 4200여 종 상품을 선보인다.
우선 ‘컴포트핏’ 품목은 10만장 물량을 대폭 확대했다. 여성용 31종 외에도 남성용 12종과 주니어용 15종 ‘컴포트핏’ 상품을 론칭해 처음 선보이며, ‘노 와이어 브라’ 상품은 브라 전체 품목의 90%까지 늘렸다.
이 외에도 ‘F2F’ 이너웨어를 론칭해 남성 드로즈/트렁크/런닝, 여성 브라/팬티, 주니어 스텝 브라/팬티, 아동 팬티 등을 선보이며, 카카오프렌즈/시크릿쥬쥬/신비아파트/미니언즈/헬로키티/겨울왕국 등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우선 ‘컴포트핏’ 품목은 10만장 물량을 대폭 확대했다. 여성용 31종 외에도 남성용 12종과 주니어용 15종 ‘컴포트핏’ 상품을 론칭해 처음 선보이며, ‘노 와이어 브라’ 상품은 브라 전체 품목의 90%까지 늘렸다.
이 외에도 ‘F2F’ 이너웨어를 론칭해 남성 드로즈/트렁크/런닝, 여성 브라/팬티, 주니어 스텝 브라/팬티, 아동 팬티 등을 선보이며, 카카오프렌즈/시크릿쥬쥬/신비아파트/미니언즈/헬로키티/겨울왕국 등 캐릭터 컬래버레이션 상품도 판매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