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 출시

2021-03-15 17:02:06

삼양사 어바웃미 ‘비 클린’ 선라인 3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대표 : 송자량 부사장)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비 클린(Be Clean)’ 선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삼양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3종은 민감 피부를 위한 ‘릴리프 선’, 쿨링과 수분 공급을 위한 ‘워터 선’, 미백 기능성 ‘톤업 선’ 3종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며 "신제품 3종 모두 합성 원료, 파라벤을 비롯한 피부 걱정 성분 10가지를 배제했으며 피부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비 클린 선라인의 메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릴리프 선은 논나노 사이즈의 무기자차로 피부에 부담을 줄이고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을 개선해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된다."이라며 "워터 선은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인 쿨링 효과와 수분 에센스 같은 산뜻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어 피부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철에 제격인 자외선 차단제다"이라고 전했다.

톤업 선은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으로 즉각적인 피부 보정 효과는 물론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