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장 방시혁, 이하 빅히트) 소속의 글로벌 아티스트인 그룹 방탄소년단을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메인 모델로 전세계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며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타깃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고 최근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크게 향상 시킨다는 계획이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기업이미지ㆍ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매트리스 등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제품 광고 영상은 오는 3월 말 TV,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웨이 관계자는 "글로벌 브랜드 메인 모델로 전세계 남녀노소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으며 막강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발탁했다"며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타깃 고객층을 더욱 확대하고 최근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크게 향상 시킨다는 계획이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코웨이 기업이미지ㆍ정수기ㆍ공기청정기ㆍ매트리스 등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제품 광고 영상은 오는 3월 말 TV, SNS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