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엔씨소프트 아이온 ‘KAKUNA ZONE’ 이벤트 실시

2021-03-10 19:16:09

엔씨소프트 아이온 ‘KAKUNA ZONE’ 이벤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KAKUNA ZON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엔씨(NC)에 따르면 아이온 이용자는 매주 화·목(22시), 토(19시)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에 등장하는 '공포의 카쿠나'를 공략할 수 있다.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에 위치한 NPC ‘스타룽’에게 퀘스트를 받아 레이드 몬스터 사망 후 등장하는 NPC ‘슈리링’에게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여도가 높은 포스는 70~90 레벨 강화석 등을 주사위를 굴려 획득 가능하다. 레이드 종료 후에는 벨루스란과 인테르디카 전 지역에 보물상자가 등장한다. 퀘스트를 통해 열쇠 아이템을 얻어 개봉할 수 있으며, 개봉 시 ‘상급 마석 꾸러미' 또는 소모품 중 하나를 얻는다. 레이드 3회 이상 참여 시 퀘스트를 통해 화이트데이 외형 무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엔씨(NC)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클래식 서버에서 채집/제작/사냥 시 경험치 100%를 추가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로다스의 부적 경험치 효과와 중첩 적용이 가능하다.

아이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식 서버 내 던전인 ‘암흑의 포에타’의 콘텐츠를 개선했다. 유일 방어구 드롭 확률은 상향하고 랭크 기준 점수는 완화해 공략 소요 시간을 단축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