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의정부준법지원센터, 폭설 시설물 피해농가 긴급 복구작업 도와

2021-03-09 12:56:25

사회봉사명령대상자들이 파손된 하우스 철거 등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회봉사명령대상자들이 파손된 하우스 철거 등 복구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의정부준법지원센터(소장 김태호)는 3월 초 갑작스런 폭설로 시설물 피해를 입은 포도농가에 3월 8일 사회봉사 대상자 21명을 긴급 배치해 복구작업을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사회봉사는 경기도 양주시 농협의 긴급재해복구 지원 요청을 통해 이뤄졌으며, 사회봉사 대상자들은 폭설로 인해 파손된 하우스 철거 등 시설물 복구에 총력을 기울였다.

농가 수혜자는 “폭설피해로 인한 시설물을 제때 복구하지 못할 경우 1년 농사를 망칠수도 있었는데, 의정부준법지원센터의 적기의 인력지원 덕분에 큰 힘이 되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의정부준법지원센터 김태호 소장은 “올해도 도움이 필요한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