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출시

2021-03-08 13:13:54

매일유업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 셀렉스가 스포츠 드링크 ‘웨이프로틴 드링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매일유업이 지난해 9월 선보인 RTD(Ready To Drink) 형태의 단백질 음료다.

대부분의 단백질 제품이 농축유청단백질(WPC)를 쓰는 것과 달리,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추가공정을 거쳐 지방 ·유당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는 운동 후 음용한다는 스포츠 드링크의 사용 상황에 맞춰, 복숭아과즙농축액과 인도산 프리미엄 홍차추출분말을 사용해 끈적임 없이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며 "단백질 보충제는 주로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남성이 구매하지만,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운동 초급자나 여성을 비롯한 소비자층에게 폭넓게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mg을 함유하고 있다. 운동 후 근육형성에 필요한 단백질 보충은 물론 운동 중 에너지와 운동 후 가벼운 기분을 위해 적합하다. 열량은 2종 모두 100Kcal 미만으로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신제품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는 3월 8일부터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