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제네시스, ‘제주 해비치’ 투숙 고객 대상 시승 서비스 운영

2021-03-03 10:31:43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 운영.(사진=제네시스)이미지 확대보기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 운영.(사진=제네시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제주 해비치 호텔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시승 서비스를 실시한다.

제네시스는 중형 스포츠 세단 ‘더 뉴 G70’, 럭셔리 플래그십 SUV ‘GV80’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제네시스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퍼시픽렌터카와 함께 선보이는 ‘해비치x제네시스 고객 체험 서비스’는 앞으로 약 2년 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차량 체험 서비스(객실 등급에 따라 이용 제한)다.

서비스 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해비치 호텔 컨시어지 데스크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투숙 기간 중 희망하는 날을 하루 정해 G70 또는 GV80차량을 시승할 수 있다. 체험 기회는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오후 7시다.

또 이번 체험 서비스 이용 고객은 ▲해비치 리조트 내부에 입점된 퍼시픽렌터카 영업점을 통한 편리한 차량 인수 ▲해비치 호텔 내외부에 마련된 전용 주차 공간 이용 ▲서비스 이용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1년 간 운영해온 ‘해비치 G70 고객 체험 서비스’를 개선·보완해 이번에 리뉴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제네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