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팸퍼스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 출시

2021-02-28 09:57:0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국P&G는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낮 기저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샘플·사은품 행사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팸퍼스 관계자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은 낮 전용 기저귀로, 낮 시간 동안 활발하게 활동하는 아이들도 샘 걱정 없이 편안하고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특히, 기존 제품 대비 흡수층을 10mm 넓힌 ‘스피드 흡수층’으로 흡수력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또한,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의 ‘매직 채널’은 소변을 기저귀 전체로 균일하게 흡수해 최대 12시간 동안 보송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피드 흡수층’은 축축함을 빠르게 흡수하고 습기를 배출해 불편감을 최소화해준다.

이번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팸퍼스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8일부터 팸퍼스는 자사 네이버 공식몰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8개입 샘플을 제공하며, 총 5만개 이상의 샘플이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또한, 11번가에서는 신제품 10% 할인과 더불어 3월 1일부터 약 일주일간 베이비 드라이 팬티형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명품 지갑, 식기세척기, 무선 이어폰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