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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식인, 한촌설렁탕과 품질관리 시스템 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2021-02-28 09:20:04

외식인, 한촌설렁탕과 품질관리 시스템 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촌설렁탕에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식인은 한촌설렁탕과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하며, 외식 프랜차이즈업계에서 점차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한촌설렁탕에 제공되는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은 외식인이 개발한 모바일 앱을 통해 가맹점의 서비스품질(QSC)을 체계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외식인의 앱 서비스를 통해 QSC 점검, 전자계약, 공지, 요청사항 처리 등 가맹점에서 발생하는 모든 이슈를 기록하고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으며, 기록되는 모든 데이터는 대시보드 형태로 시각화해 브랜드의 문제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외식인 관계자는 “FQMS 서비스가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 및 슈퍼바이저들의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큰 도움을 주고 있어 업계에서 점차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외식 프랜차이즈에 적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지속 성장 가능한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생태계 구축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외식인은 한촌설렁탕을 포함해 약 90여 곳의 외식 프랜차이즈 본사에 FQM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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