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세경, 발렌티노 로만 스터드 팝업스토어 참석... 여전히 '대체불가 미모'

2021-02-27 14:55:59

배우 신세경. (사진=디마코)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신세경. (사진=디마코)
[로이슈 김영삼 기자]
배우 신세경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포착, 드라마 '런 온' 이후 근황을 전했다.

지난 25일, 배우 신세경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린 발렌티노 로만 스터드(Roman Stud) 팝업스토어에 참석, 변함없이 우아한 미모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세경의 세련된 봄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신세경은 플로럴 임브로이더리 레이스 자켓에 셔츠, 로즈 핑크 컬러의 스커트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볼드한 스터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로만 스터드 탑 핸들 백과 뮬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신세경 특유의 몽환적인 매력과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은 물론, 센스있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이 더해져 역대급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는 평.

신세경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로만 스터드 아이템을 살펴보며 직접 착용해보기도 하고,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탈리아 감성의 정수를 느껴보며 메종 발렌티노의 헤리지티와 장인정신에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버건디와 라이트 그린, 골드색이 조화를 이루는 공간으로, 고대 로마 궁전의 건축양식에서 영감받은 벽돌 모양의 금속 스터드 쉐이프의 브라스 소재 구조물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만 스터드 컬렉션의 백과 슈즈,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현대 백화점 판교점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이는 오렌지 제스트 컬러의 로만 스터드 토트백과 탑 핸들 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신세경의 팝업스토어 방문은 영업시간 종료 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했으며, 팝업스토어 역시 안전한 운영을 위해 대비할 예정이다.

한편 발렌티노의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는 1층에서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