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mate)에서 선보인 ‘말랑이 버블버블 핸드워시’는 내부 매출액 기준으로 20년 하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96% 매출 증가세를 나타냈다고 24일 밝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와 같은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 이외에도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매출 성장에 한 몫을 하고 있다"며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으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 손 씻기에 대한 즐거움을 더해줬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애경산업 관계자는 "이와 같은 개인 위생 관리의 중요성 이외에도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매출 성장에 한 몫을 하고 있다"며 "롯데제과 말랑카우의 ‘말랑이’ 캐릭터를 패키지에 담아 귀여운 캐릭터가 주는 친근함으로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에 손 씻기에 대한 즐거움을 더해줬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