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대림건설, ‘e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 3월 분양

2021-02-24 13:40:47

e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 조감도.(사진=대림건설)이미지 확대보기
e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 조감도.(사진=대림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림건설이 오는 3월 ‘e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e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어음리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934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121가구를 일반에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도보권에 KTX 울산역이 있는 역세권 단지다. KTX 울산역을 통해 KTX 대전역까지는 1시간대, KTX 서울역까지는 2시간대로 접근할 수 있다. 차량 이용 시 서울산IC, 경부고속도로, 함양울산고속도로 등을 통해 외곽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태화강변에 위치해 강을 조망할 수 있는 단지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인근에는 언양문화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도심 속에서 자라온 젊은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쾌적한 주거환경이 새로운 트렌드이자 주거 선택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부상하고 있는 만큼 ‘e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가 그에 대한 가장 합리적인 해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환경도 좋다. 단지 앞뒤로 언양고와 울주도서관이 위치한다. 반경 3km 내에는 언양초·중, 신언중, 영화초 등의 학군이 조성돼 있다. 단지 인근의 울주언양읍성을 중심으로는 병원, 은행, 마트 등 편의시설이 모여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울산역 어반스퀘어는 내년 8월 입주 예정으로, 분양 후 이듬해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이다”며 “전매제한 기간도 짧아져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