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인증중고차 전시장 확장 이전

2021-02-23 13:40:51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인증중고차 전시장.(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인증중고차 전시장.(사진=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를 위해 확장 이전했다고 23일 밝혔다.

부산 기장군 소재의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영남권 최대 규모 중고차 단지 ‘부산 오토필드’에 위치해 우수한 편의성과 접근성을 모두 갖췄다. 확장 이전한 부산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465㎡의 규모로 총 10대의 차를 전시할 수 있어 고객들이 다양한 재규어 랜드로버 모델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또 장안 IC에서 5분 거리로 정관신도시 및 일광신도시와 울산 지역에서도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해 접근성이 강화됐다.
재규어 랜드로버 부산 인증중고차 전시장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리테일러사 한영모터스(대표 김정섭)가 맡았으며, 확장 이전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을 통해 3월까지 전시장 방명록 작성 고객에게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관계자는 “당사의 인증중고차는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테크니션이 고도화된 장비를 이용해 실시하는 165가지 항목의 종합 검사를 완벽하게 통과한 차량들로 구성된다”며 “주행 테스트를 통해 서스펜션, 진동 댐퍼, 브레이크, 엔진, 변속기 등의 차량 성능을 점검하고, 페인트 검사, 인테리어 검사 등도 꼼꼼히 진행해 모든 항목을 통과한 차량만이 재규어 랜드로버 인증중고차로 승인 받는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