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프레시코드 ‘샐러드랩’ 6종 출시

2021-02-22 18:37:23

프레시코드 ‘샐러드랩’ 6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샐러드 배송 서비스 프레시코드(대표 정유석)는 샐러드 신제품 들고 먹는 ‘샐러드랩’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레시코드 관계자는 "‘샐러드랩’은 샐러드를 또띠아로 감싸 들고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신선 간편식"이라며 "프레시코드는 샐러드를 보다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의 요청을 받아 신제품 샐러드랩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한 ‘샐러드랩’은 ▲닭가슴살 윌도프 샐러드랩 ▲잠봉 레몬커드 샐러드랩 ▲훈제연어 크림치즈 샐러드랩 ▲미트프리 타코 샐러드랩 ▲킬바사 소시지 샐러드랩 ▲케이준 치킨 샐러드랩 등 총 6종이다.

프레시코드의 모든 샐러드와 신선 간편식은 채식유형에 맞춰 안내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샐러드랩 역시 채식유형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플렉시테리언(Flexitarian)은 잠봉 레몬커드 샐러드랩과 킬바사 소시지 샐러드랩, 폴로 베지테리언(Pollo-vegetarian)은 닭가슴살 윌도프 샐러드랩과 케이준 치킨 샐러드랩, 페스코 베지테리언(Pesco-vegetarian)은 훈제연어 크림치즈 샐러드랩, 락토 오보 베지테리언(Lacto-ovo vegetarian)은 미트프리 타코 샐러드랩 등이다.

프레시코드 유이경 이사는 “프레시코드 샐러드랩은 일반 샐러드에 들어가는 야채와 건강한 식재료는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면서도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라며, “앞으로 프레시코드는 샐러드랩과 같은 건강한 식사 카테고리는 물론, 건강한 음료와 베이커리 등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