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신일, ‘UV 열풍 침구 청소기’ 출시해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

2021-02-22 17:11:29

신일, ‘UV 열풍 침구 청소기’ 출시해 홈플러스에서 단독 판매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UV 열풍 침구 청소기’를 출시해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이불 등 섬유 속 미세먼지 흡입은 물론 습기 제거와 살균까지 4단계로 관리해 준다"며 "분당6500회 진동하는 두드림 패드가 섬유에 붙은 미세먼지를 털어내고, 강력한 모터가 이물질과 미세먼지를 남김없이 흡입한다"고 소개했다.

이와 동시에 자외선 살균 파장인 UV-C등급 램프와 PTC 히터를 이용한 열풍(50℃)이 침구 속 습기와 세균도 제거해 준다.

침구뿐만 아니라 세탁이 어려운 패브릭 소파, 카펫 및 러그 등에도 사용 가능하며,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인형이나 반려동물의 털 청소에도 활용도가 높다.

조지석 신일전자 전략유통사업부 상무는 “실내 위생 관리를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부담을 낮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집안에서도 쾌적하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