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반도건설,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부지에 ‘반도유보라’ 세운다

2021-02-18 13:03:16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위치도.(사진=반도건설)이미지 확대보기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위치도.(사진=반도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부지에 반도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반도유보라’가 들어서게 됐다.

반도건설은 지난 16일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부지 공개경쟁입찰에서 총 16개 업체가 참가한 가운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해당부지는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일대 대지면적 3만3620㎡로, 매각대상에는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경기중앙교육도서관 등 11개동의 건물이 포함돼 있다.

이에 따라 반도건설은 내년 10월 경기도교육청이 광교신도시 경기융합타운 내 새청사로 청사를 이전 후 부지에 대한 설계 및 인허가를 추진, 총사업비 5000억원 규모의 ‘반도유보라’ 브랜드 아파트로 개발할 계획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해당부지는 교통, 교육, 문화, 편의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갖춰진 입지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반도건설의 고객중심 특화설계와 상품으로 동탄2신도시에서 인정받은 ‘반도유보라’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반도건설은 오는 3월 창원 가포택지지구 ‘마창대교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을 시작으로, 올해 서울, 부산, 대구, 평택, 천안, 청주, 거제 등 전국 각지에서 5000여세대를 분양할 계획이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