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니콘이미징코리아,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 앰배서더’ 2기 모집

2021-02-16 19:39: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작가 지원 프로그램 ‘클럽 N(Club : N) 앰배서더’ 2기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럽 N 앰배서더 2기는 총 8명을 모집하며, 사진 및 영상 분야에서 활동하는 작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오는 2월 18일부터 3월 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클럽 N 페이지를 방문해 자기소개, 지원동기, 활동 중인 온라인 채널 등 필수 항목을 작성하고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내부 심사를 통해 3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선정된 8인에게는 올해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1년여간 다양한 혜택을 부여한다. 먼저 1천만원 상당의 니콘 장비 대여 기회를 제공하고, 작품 활동(촬영, 전시, 출판 등)을 위한 지원금이 지급된다. 또한 앰배서더는 애프터서비스(A/S) 할인, 우선 수리, 대체장비 대여가 가능하며 제공한 장비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니콘이미징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작가 자신과 작품 등에 대해 소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