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논산보호관찰소, 안심정사 후원 ‘온정애(愛) 쌀(백미 1,000kg)’ 전달

2021-02-10 18:20:01

(사진제공=논산보호관찰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논산보호관찰소)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논산보호관찰소(소장 김정명)는 2월 10일 설 명절을 맞아 한국불교 태고종 안심정사 후원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보호관찰대상자들에게 ‘온정애(愛) 쌀(백미 1,000kg)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온정애(愛) 쌀 전달식’은 코로나 19로 마음마저 위축된 불우 보호관찰대상자들에게 설 명절을 맞아 조금이나마 위안을 주기 위해서다.
안심정사 주지 법안스님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들에게 명절은 더욱 허전함을 느끼는 시기인 것 같다”며 “코로나 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번 온정 나눔을 통해 올 한해 보호관찰대상자들이 정말 잘돼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안심정사는 논산보호관찰소에 2019년 이후 백미 총 3,500kg을 후원하는 등 매년 지속적으로 온정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논산보호관찰소 김정명 소장은 “매년 명절마다 백미를 후원해주시는 안심정사 법안 큰스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보호관찰대상자의 안정적 사회정착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맞춰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