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충우회, 설명절 대전소년원에 간식 전달

2021-02-10 18:12:06

(사)충우회가 사랑의 간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전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사)충우회가 사랑의 간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전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사)충우회(호국영웅추모사업회)는 소년보호기관 치료학생들의 건강한 사회복귀를 응원하고 교육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구운계란 40판, 빵 300개, 과자 등 간식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충우회는 8월 13일에 생닭 200마리, 학생다이어리 100권을 기증했다. 이어 8월 25일에는 젠틀리그와 양지라이온스를 대전소년원에 연계하여 컵라면 300박스, 삼겹살 및 구이용 돼지고기 50kg을 기증하는 등 활발한 기증활동을 하고 있다.
충우회 양길모 회장은 “설 명절 학생들에게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학생들이 건강하게 치료받고 퇴원하길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충우회는 대전지역의 더 많은 단체와 연계해 매달 후원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대전소년원 윤일중 원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설날을 맞이하여 학생들에게 사랑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며 “코로나로 인해 청사 앞 라운지홀에서 사회적 거리를 두고 기부받는 것에 대해 양해를 구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