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설선물 주문 쇄도로 설연휴 정상영업·정상배송

2021-02-10 17:29: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바디프랜드는 4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중 연휴 첫날 11일은 37개, 설 당일인 12일은 41개의 전국 주요 전시장이 문을 연다. 13일부터는 모든 전국 121개 직영 전시장에서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바디프랜드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한다"며 "안마의자 구매 모델에 따라 BTN 화장품, 마사지웨어, W정수기 탄산수기, 복부마사지기, 고급 안마의자 러그 등 다양한 특별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는 연휴 중 배송도 쉬지 않을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귀성 대신 안마의자를 선물로 보내는 수요가 크게 늘면서 바디프랜드는 연휴 중에도 250여명 배송인력이 총동원돼 배송에 나서고 있다”며 “연휴 중 주문고객 배송 최대한 신속하게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고 말했다.

연휴 중 바디프랜드 전시장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