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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美 ‘KBIS’ 참가…인조대리석 신제품 12종 공개

2021-02-09 16:04:40

온라인 쇼룸을 통해 공개된 LG하우시스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칼라카타' 제품이 적용된 레스토랑 공간 모습.(사진=LG하우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온라인 쇼룸을 통해 공개된 LG하우시스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칼라카타' 제품이 적용된 레스토랑 공간 모습.(사진=LG하우시스)
[로이슈 최영록 기자] LG하우시스가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산업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버츄얼(Virtual) 2021’에 참가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공개하며 북미시장을 공략하고 나섰다.

LG하우시스는 이달 9일부터 12일(현지시간)까지 온라인상에서 열리고 있는 ‘KBIS Virtual 2021’에서 ‘주거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인조대리석’을 주제로 온라인 쇼룸을 구성, 다양한 인조대리석 신제품과 시공 사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 5종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7종 등 총 12종이다.

‘비아테라-어반(Urban)’ 컬렉션은 콘크리트의 거친 질감을 표면에 구현했으며, ‘비아테라-칼라카타(Calacatta)’ 컬렉션은 최고급 이탈리아 천연대리석 칼라카타 느낌을 그대로 표현했다, 나뭇가지 디자인을 담은 ‘하이막스-우드(Wood)’ 컬렉션도 눈길을 끈다.

LG하우시스 미국사업담당 김광진 상무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북미건축자재 업계에서도 오프라인 중심에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쇼룸을 활용한 온라인 판매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올해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해 북미시장에서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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