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포스코건설, 광주 ‘더샵 오포센트리체’ 청약 돌입

2021-02-08 14:40:52

더샵 오포센트리체 투시도.(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더샵 오포센트리체 투시도.(사진=포스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건설이 오는 19일부터 경기 광주 ‘더샵 오포센트리체’의 1순위 청약접수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한 이번 청약은 18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해당), 22일(기타), 23일 2순위를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2일, 정당계약은 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포스코건설은 이를 위해 8일부터 사이버 견본주택을 정식 개관한다. 이곳에서는 평면설계와 상품성 등을 세세하게 볼 수 있는 VR영상과 단지의 입지를 담은 스케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실물 견본주택은 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마련돼 있으며, 청약당첨자에 한해 내달 18일부터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더샵 오포센트리체’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 고산1지구 C2블록에 들어서며, 지상 최고 25층, 13개동, 전용면적 59~84㎡ 총 1475세대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3년 12월 예정이다.

더샵 오포센트리체는 고산1지구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더샵 아파트로, 지난 2019년 분양한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와 함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분당과 판교에 인접해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분당·판교권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내년 세종-포천고속도로 ‘서울~안성 구간’이 개통을 앞두고 있어 오포IC를 통해 서울까지의 접근성도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경기도 광주시 최초로 4레인 수영장과 유아풀이 조성되며, 실내체육관,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사우나, 탁구장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세대에는 현관창고와 주방팬트리, 복도팬트리, 올인원 드레스룸 등 수납특화공간과 함께 호텔식 스타일링 바스 등이 들어선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오포센트리체는 분당과 판교에 인접해 광역 접근성이 뛰어난 단지다”며 “앞서 분양됐던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와 함께 더샵의 브랜드 타운이 조성되는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