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쉐이크쉑,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콜라보 진행

2021-02-05 18:16:17

[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한 프로젝트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음원 및 영상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일 선공개되며,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음원 및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도 2월 28일까지 치킨 바이트 주문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해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