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L이앤씨는 하루 평균 100명 이상이 이용 중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가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 홍보관 주차장을 활용해 진행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통해 차량으로 방문한 고객들은 입구에서 이동 경로를 안내 받은 후 차량 안에서 온라인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동시에 원하는 음료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 즉석 게임 존에서는 경품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며 홍보영상 감상 존에서 영상을 통해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고객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 “상세한 분양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영상 컨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비대면 방식의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거제 유로스카이’는 지하 1층~지상 34층, 8개동, 총 1113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로, 앞서 2019년 공급된 ‘e편한세상 거제 유로아일랜드’와 함께 e편한세상 브랜드 타운을 형성함으로써 향후 거제를 대표할 대장주 단지가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홍보관은 거제 빅아일랜드 내에 위치해 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