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구미준법지원센터, 협의회 후원 설맞이 원호품 전달식

2021-02-04 19:34:32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구미보호관찰소협의회 임원진이 2월 4일 구미준법지원센터에 설맞이 사랑의 원호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법무부 보호관찰위원 구미보호관찰소협의회 임원진이 2월 4일 구미준법지원센터에 설맞이 사랑의 원호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사진제공=구미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구미준법지원센터(구미보호관찰소, 소장 박종균)는 2월 4일 보호관찰위원 구미보호관찰소협의회(회장 최재석) 후원으로 ‘2021년도 설맞이 모범 보호관찰 대상자 원호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원호품은 구미보호관찰소협의회 2021년도 설맞이 소외계층 사랑나눔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추진됐고, 원호품 전달을 위해 최재석 회장, 이재명 사무국장 등 4명이 참석했다.
후원 받은 100만원 상당 선물세트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범 보호관찰 대상자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미보호관찰소협의회 최재석 회장은 “설맞이 선물세트로 인해 코로나19로 힘겹게 생활하고 있는 모범 보호관찰 대상자 가정에 웃음이 넘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미준법지원센터 박종균 소장은 “구미보호관찰소협의회의 보호관찰 대상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범죄예방을 위한 협력 사업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2019년 창립한 보호관찰위원 구미보호관찰소협의회는 보호관찰 대상자 상담, 경제구호 또는 사회봉사집행 감독 등 다양한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