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포스코건설, 경남 ‘더샵 거제디클리브’ 3월 분양

2021-02-04 16:12:57

더샵 거제디클리브 위치도.(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더샵 거제디클리브 위치도.(사진=포스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건설이 내달 경남 거제시에 ‘더샵 거제디클리브’를 선보인다.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경상남도 거제시 상동동에 들어서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3개동, 전용면적 74~98㎡ 총 128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74㎡ 263세대 ▲84㎡ 955세대 ▲98㎡ 70세대 등으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포스코건설은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권과 쾌적성을 높였으며, 평면을 판상형과 타워형으로 설계해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입주민의 안전을 위해 지상은 차량이 없는 공원으로 설계했다.

특히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킬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눈길을 끈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등 여가시설과 함께 도서관, 1인노트북존, 라운지카페, 파티룸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자연친화적인 공간으로 잔디광장인 ‘더샵필드’를 비롯해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는 ‘미러가든’, 꽃과 식물로 연출한 ‘산수정원’등도 조성한다.

더샵 거제디클리브가 위치하는 상동동은 다양한 생활·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거제시민의 편의를 위한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대형병원, 영화관(CGV), 고현버스터미널 등이 인근에 자리 잡았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초등학교(가칭 상동1초)가 오는 2022년 신설될 예정이며, 고현중, 상문고 등과도 인접하여 교육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작년에 ‘핵심에서 앞서가는’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리뉴얼한 더샵을 경남에 처음 선보이는 단지인 만큼 높은 상품성과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샵 거제디클리브는 거제시 상동동에서 홍보관과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