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가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깅스 1위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빅데이터 기반 SNS 분석 솔루션 및 연구원 전수 조사를 통해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분석을 진행했다.
조사에 따르면 총1000점 만점 중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총 692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인플루언서 부문에서 가장 높은 180점을 얻었으며,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도 각각 160점, 150점으로 전반적으로 높게 평가되었다.
종합 2위는 501점을 받은 아디다스 '3S 타이츠'로 화제성 지수 부문에서 200점 만점을 받아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나머지 순위권 브랜드로는 ▲3위 뮬라웨어 '노블레깅스'(498점), ▲4위 나이키 '요가 럭스'(460점), ▲5위 안다르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413점), ▲6위 룰루레몬 '원더 언더 HR 24 타이츠'(411점), ▲7위 디스커버리 '플렉스 컨투어 하이웨이스트 레깅스'(369점), ▲8위 뉴발란스 '하이웨스트 허리 밴딩 레깅스'(243점), ▲9위 그린데라인 ‘엘플렉스 레깅스'(230점) ▲10위 씨엘코코 '두잇 데일리 레깅스'(218점) 등이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디지털종합광고회사 차이커뮤니케이션은 지난해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빅데이터 기반 SNS 분석 솔루션 및 연구원 전수 조사를 통해 레깅스 브랜드 및 제품 선호도에 대한 분석을 진행했다.
조사에 따르면 총1000점 만점 중 젝시믹스 '블랙라벨 시그니처'는 총 692점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인플루언서 부문에서 가장 높은 180점을 얻었으며, 품질 지수와 화제성 지수도 각각 160점, 150점으로 전반적으로 높게 평가되었다.
종합 2위는 501점을 받은 아디다스 '3S 타이츠'로 화제성 지수 부문에서 200점 만점을 받아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보여줬다.
나머지 순위권 브랜드로는 ▲3위 뮬라웨어 '노블레깅스'(498점), ▲4위 나이키 '요가 럭스'(460점), ▲5위 안다르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413점), ▲6위 룰루레몬 '원더 언더 HR 24 타이츠'(411점), ▲7위 디스커버리 '플렉스 컨투어 하이웨이스트 레깅스'(369점), ▲8위 뉴발란스 '하이웨스트 허리 밴딩 레깅스'(243점), ▲9위 그린데라인 ‘엘플렉스 레깅스'(230점) ▲10위 씨엘코코 '두잇 데일리 레깅스'(218점) 등이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