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사회공헌활동] BGF복지재단,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식사 및 위생키트 지원

2021-02-02 08:20:25

[사회공헌활동] BGF복지재단,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식사 및 위생키트 지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BGF복지재단이 서울특별시강서양천교육지원청(이하 교육지원청)과 손잡고 2월 한 달 동안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평일 식사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지원 대상은 교육지원청과 강서·양천구 소재의 초등학교에서 선정한 법정 저소득가정, 한부모 및 조손가정과 사각지대에서 지원이 필요한 초등학생 50여 명으로 이들에게는 20종의 다양한 컵밥 1,000끼가 제공될 예정이다.

지원물품은 지역 내 거점 초등학교로 전달되고 교육지원청은 담당 교육복지전문가가 직접 거주지에 방문해 아이들에게 식사를 전달하도록 하여 아동들의 건강상태와 안전 여부를 확인하게 된다.

이달 말에는 식사 지원 외에도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위생키트도 제공한다.

BGF복지재단은 BGF네트웍스에게 후원받은 마스크, 손 소독제, 소독 물티슈로 구성된 위생키트 500세트를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서울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BGF 위생키트는 아동권리보장원이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지원하는 ‘드림스타트’ 사업을 통해 아동복지전문가가 직접 가정을 방문해 전달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