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모레퍼시픽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세이브 더 히어로즈(SAVE THE HEROES)’ 캠페인을 진행한다.
비레디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기 위해 10대, 20대 1,304명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이들이 가장 돕고 싶어 하는 영웅은 산악구조대원(33.3%)인 것으로 나타났다"며 "비레디는 설문을 토대로 올해의 영웅을 ‘산악구조대’로 선정하고 지난 1월 8일, 소방청 산하 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말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5%를 지원 예정이며, 이 금액은 산악구조대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비레디 관계자는 "도움이 필요한 영웅을 찾기 위해 10대, 20대 1,304명에게 설문을 진행한 결과 이들이 가장 돕고 싶어 하는 영웅은 산악구조대원(33.3%)인 것으로 나타났다"며 "비레디는 설문을 토대로 올해의 영웅을 ‘산악구조대’로 선정하고 지난 1월 8일, 소방청 산하 단체인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말했다.
제품 판매 수익금의 5%를 지원 예정이며, 이 금액은 산악구조대원들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