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법무부 오륜정보산업학교, 스포츠스타 체육교실 비대면 진행

2021-01-27 17:55:56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 강사로 초빙 비대면 교육.(사진제공=부산소년원)이미지 확대보기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 강사로 초빙 비대면 교육.(사진제공=부산소년원)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오륜정보산업학교(부산소년원, 교장 권을식)는 1월 27일 오후 러시아 FC루빈 카잔에서 활동하고 있는 국가대표 황인범 선수를 강사로 ‘스포츠스타 체육교실’을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스포츠스타 체육교실’은 국민체육진흥공단 주관으로 스포츠스타의 재능 기부와 300만원 상당의 스포츠 용품 등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체육교실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을 통한 소규모 원격 수업으로 이뤄졌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학생은“전지 훈련중인 터키가 현재 새벽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밝은 얼굴로 우리들에게 생생한 경험들을 전해주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권을식 원장은 “자신의 꿈을 이루어 가고 있는 스포츠스타와의 만남이 우리 학생들에게 자신의 꿈을 키우는 불씨가 되어 그 꿈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오륜정보산업학교는 제과제빵, 헤어디자인, 자동화용접 등의 직업훈련과정과 인성교육, 전문가 특강 등을 통해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함양에 힘을 쏟고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