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 흑자 전환 성공∙∙∙ IPO 준비

2021-01-15 08:23:3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 흑자 전환 성공∙∙∙ IPO 준비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는 자회사 쓰리케어코리아가 다이어트 도시락 ‘포켓도시락’의 인기에 힘입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쓰리케어코리아가 빠르게 매출 규모를 키우고 흑자로 돌아설 수 있었던 배경에는 D2C방식으로 자사몰 매출 비중을 95% 이상 높이는 동시에,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주력 제품인 '포켓도시락'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과 야외 운동이 어려워지자 체계적인 식단을 통해 체중 관리를 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2020년 12월말까지 누적판매량 530만개를 달성했다.

쓰리케어코리아 관계자는 "포켓도시락의 인지도와 품질력을 바탕으로 시장 내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는 쓰리케어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서포트해주는 헬스케어 전문 식품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쌓아나가겠다"며 "또 쓰리케어코리아의 매출 확대 및 경영 효율화 등 내실 강화를 위한 TF팀을 구성하고, 주관사 선정을 포함한 IPO 로드맵을 수립하며 본격적인 코스닥 상장 준비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