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GS홈쇼핑 X GS리테일, 청년 스타트업의 상품 판매

2021-01-13 12:11: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GS홈쇼핑이 GS리테일과 손잡고 △달차컴퍼니(페이크커피) △잇마플(저염 도시락) △스위트바이오(그릭요거트) △뉴트리그램(단백질 바) △부타이(일본 가정식) 등 혁신적인 5개의 청년 스타트업의 상품을 양사의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인다.

양사는 13일부터 GS SHOP (온라인몰), GS25와 GS더프레시(슈퍼마켓) 일부 오프라인 점포와 GS프레시몰을 통해 해당 상품들을 판매 개시한다. GS홈쇼핑은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 모바일 전용 생방송인 ‘모바일 라이브’를 통해서도 해당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GS홈쇼핑 신사업전략그룹 박영훈 부사장은 “GS그룹 내 두 유통사가 함께한 첫 액셀레이션 프로그램 ‘넥스트 푸디콘’이 유망 식품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실제 제품 출시까지 성과를 내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스타트업 전략적 투자, 성장을 지원하는 전문 교육 및 네트워킹 등의 단계를 거쳐 상호 비즈니스적으로 협업하는 새로운 모델을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