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공기업·공공기관

동서발전, 신입직원 비대면 입사식 시행

2021-01-11 23:19:18

동서발전, 신입직원 비대면 입사식 시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전여송 기자] 한국동서발전이 11일 2020년도 하반기 공채 신입직원 46명을 대상으로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해 비대면 입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입직원은 이날 회사 강당이 아닌 개별 공간에서 온나라 시스템을 통해 입사식에 참석했으며, 박일준 동서발전 사장의 임명장 수여 및 김성관 동서발전 노조위원장의 환영사 역시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됐다.

동서발전은 이번 신입직원 채용에서 본사이전 및 비수도권 지역인재 33명, 국가유공자 16명, 저소득층 1명 등을 선발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

동서발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입사한 신입직원들을 환영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입사식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청년, 고졸, 여성, 장애인, 사회적 약자를 포함한 채용으로 구직자들에게 희망의 사다리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전여송 로이슈(lawissue) 기자 arrive7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