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주거환경 개선사업 지원

2020-12-14 14:44:41

사회봉사명령대상자들이 주거환경 개선작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회봉사명령대상자들이 주거환경 개선작업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소장 김원진)는 12월 14일 주거환경이 열악한 달서구 소재 주택에 사회봉사명령대상자 4명을 배치해 도배, 장판 교체 등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 활동은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에서 사회봉사 국민공모제를 통해 인력지원을 요청함에 따라 이뤄졌다.

수혜가구의 A씨는 “도배할 시기가 한창 지났음에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엄두를 내지 못했는데 이렇게 도움을 받게 되니 너무 감사할 따름이다”고 전했다.

대구서부준법지원센터 김원진 소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다 코로나 확산으로 더 한층 혹독한 겨울을 보내고 있을 소외계층을 위해 인력을 지원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적극적으로 인력을 지원하겠다”고 했다.

인력지원이 필요한 국민은 관할 보호관찰소로 연락하거나 법무부 범죄예방정책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