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엔씨(NC), 프로야구 H2에 ‘감독’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

2020-12-09 18:26:31

엔씨(NC), 프로야구 H2에 ‘감독’ 시스템 등 콘텐츠 업데이트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심준보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감독’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엔씨(NC)에 따르면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4명의 감독 중 1명을 영입할 수 있다. 감독을 영입하면 1군 전체 선수(타자, 선발, 불펜)에게 강력한 버프가 적용되며, 강화를 통해 버프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감독의 고유한 특수능력은 구단 전력을 추가로 상승시킨다. 감독은 S등급 코치 4장과 신규 아이템 ‘감독 취임서’를 사용해 영입 가능하다.

NC 해커(2015년 다승왕), 두산 플렉센(2020년 플레이오프 MVP), kt 소형준(2020년 신인왕) 등 10명의 투수가 타이틀 홀더 등급으로 등장한다. ‘타이틀 홀더’ 등급은 MVP, 신인왕, 타격왕 등 역대 시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로 구성된다.

‘타이틀 홀더’ 선발 투수는 고유 특수능력 ‘선발’(피안타율 대폭 감소, 1회~5회까지 구위 대폭 증가, 6회 이후 변화 능력 대폭 증가)의 효과를 받는다. 모든 구단과 연도의 배지 버프도 적용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