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법무부·검찰

부산동부청소년꿈키움센터, 법원 특별교육명령받은 보호자 대상 교육

2020-12-09 11:42:12

법무부이미지 확대보기
법무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부산동부청소년꿈키움센터(센터장 홍성길)는 12월 8일 가정법원 판사로부터 특별교육 명령을 받은 보호자 5명을 대상으로 부모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교육은 가족상담이론을 바탕으로 우리 가족 이야기, 내 감정사용법 등 유익한 강의로 가족 간 사랑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됐다.
교육에 참석한 A군의 어머니는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고 서로 존중해야 함을 느꼈고, 가족 간 문제는 감정 소통으로 해결될 수 있음을 알게 되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홍성길 센터장은 “이번 교육으로 가족 간 관계 회복과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다.

한편 부모, 강사들은 체온측정과 코로나19증상을 확인한 후에 교육에 참석했고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켰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코로나 19감염 확산 차단을 위한 교육장 내 방역소독이 이뤄졌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