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우두머리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 등장

2020-11-11 16:47:37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의 신규 우두머리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와 새로운 장비 ‘검은별 각성무기’를 오늘(11일) 업데이트했다.

기존의 우두머리 ‘카란다’ 보다 강력하고 복잡한 공격 패턴을 지닌 ‘폭풍을 노래하는 카란다’를 처치하면 ‘카란다의 심장’을 얻을 수 있다. 카란다의 심장은 무기 개량에 필요한 재료로, 개량에 성공하면 높은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다.

가장 강력한 장비 중 하나인 ‘검은별 각성무기’도 추가됐다. 검은별 각성무기를 제작하려면, 별무덤에 숨겨진 비밀을 파헤쳐가는 스토리 의뢰를 완료해야 한다. 어둠의 틈에 획득 가능한 ‘균열의 잔재’와 ‘메디아 3인의 대장장이’ 지식을 갖추면 의뢰를 시작할 수 있다.

미니게임 ‘흑정령의 모험’ 새로운 콘텐츠인 ‘아르카나‘도 선보였다. 아르카나는 일종의 카드형 콘텐츠로 흑정령의 모험에서 원하는 칸으로 이동할 때나 완주를 원할 때 도움을 주는 시스템이다.

추수감사절을 맞이해 ‘넉넉한 보상으로 감사한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11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출몰하는 몬스터 ‘타르가르고’, ‘겁 먹은 칠면조’, ‘두더지’를 처치하면 ▲툰그라드 장신구 ▲칠면조 박제 ▲돌연변이 식물 ▲크론석 등을 받을 수 있다. 공헌도 경험치와 발크스의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추수감사절에도 얼렁뚱땅한 토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